나의 생각

신시모도 ..

EP 기술연구소 2013. 11. 30. 17:33

 2013년 11월 23일(토) 신시모도가 좋다고 해서 자전거로 시흥시 전왕동에서 출발해본다.

그런데 영종도 갈려면 도시철도나 자동차 밖에 없다.

버스에는 자전거 안실어 줬다..  서운하다..ㅋㅋㅋ

전왕동에서 자전거로 계양역 까지 갔다.  거기에서 도시철도 타고 운서역까지 점핑~~

 

그리고 자전거로 다시 삼목항까지...  아... 너무 멀다..  3시간이 넘게 걸렸다..

그리고 삼목항에서 배로 신도까지...  거리는 가까운데  ..  배시간이 있어서...쩝.

 

 

배 탄기념으로 한 커트....

 

신도항 내려서 관광 안내표지팜 한번 찍어 본다...

가볼데가 많은것 같다..  그런데...

 

다들 바다 뿐이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별로..  그런데 젊은 연인도 자전거로 둘러 보고 있었다.

길을 잘몰라 헤멨다.  그리고 비포장길로 열심히 댕겼다...

 

내년 여름에는 여기와서 야영한번 해보고 싶다..

낚시도 재미 있을것 같다..  함 해봐야지...ㅎㅎㅎㅎ

 

해떨어 지는거 핸폰으로 함 찍어본다..

핸폰 카메라 너무 좋네..  생각보다 잘나왔어..ㅎㅎ

필터도 하나 준비 해야 되나...?  함 알아보고 구매해야지...

 

 

 배미꾸미 조각공원...  입구에서 입장료 2,000원식 받는다.

그런데 너무 비싸게 느껴진다. 볼게 없다. 그러면 커피라도 한잔 주던가...

 

 

 멀리서 보면 멋있는데...  가까이서 보면...

하기야 모든게 다 그렇지 사진으로 보면 멋있는데 막상 실물을 보면...

1박2일에서 나온것도 그렇듯이...  그냥 SUS wire로 만들었네...

 

 

 

 

 

 

 

배미꾸미 카페 식당..  이게 10,000원 짜리 비빔밥...  너무 비싸다.

손님들을 위해서 밖에 있는 고양이는식당 안으로 못들어 한다.

그런데 식당안에 개는 손님않는 의자에 떡하니 누워 있다..  그것도 이불까지 덮고...ㅎㅎㅎㅎ

내년 여름에 다시와서 야영하면서 하루 쉬면 좋은ㄹ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