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년 12월 17일 오전 11:41

EP 기술연구소 2014. 12. 17. 11:48

사람이 재산이다. 흔히들 하는 이야기 이지요 그렇지만 그 사람을 얻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또한 같이 간다는 말도 흔히 하지요. 그러면 그 사람과 같이 갈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나는 오늘 또 한사람을 마음에서 거리를 띄울려고 합니다. 그이유는 내가 너무 바보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그 사람에게 최선을 다해서 대해 주었습니다. 그러나 비지니스에서 만난 사람은 비지니스일뿐 이라는
생각을 떨쳐 버릴수 없습니다. 내가 해줄수 잇는 것은 여기까지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여행을 떠나 보려고 합니다. 인생의 여행...
언제나 왔던 것처럼 새로운 마음으로 그리고 함차게 걸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또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또 새로운 1막을 올리기 위해서 열심히 살아 가야 겠습니다.
앞으로는 내 마음을 아무에게나 열지 말아야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더 심사숙고하게 행동 하겠습니다.
그리고 좀더 생각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아무튼 오늘은 매우 우울한 날인것 만은 확실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