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생각

에티오피아를 방문 중인 이명박 대통령...의 행적에 대한 나의 생각

EP 기술연구소 2011. 7. 10. 22:53

 

대한민국의 대통령 이명박...에디오피아 도착..

 

의장대 사열....

 

아디스아바바 명성병원을 방문해 의료진과 인사...좋다.

 

그런데.. 저 애들앞에서 태권도 자세....저거 보고 누가 배워보고 싶어 하겠어..?

아예 하지를 말던가....

 

그리고 해외에 나가서도 국내에서 하는것과 같이

그저 보이기 위한 행동....소독약 치기...

저거 내가 해봐서 아는데... 옛날에 ...하면서...

 

또 이건 뭡니까..?  뿌린데 또뿌리고 또 뿌리고...

사진찍기 위한거 너무 표시 납니다...

 

 

그래 차라리 봉사활동 하는사람 위로하는거라면 좋습니다.

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그런데 이건 또 뭡니까...?

엽합뉴스 제목이 "내가 십장이네 십장".......ㅋㅋㅋ   삽질...?

 

한 나라의 대통령,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라는 자리가 이렇게 한가한 자리입니까?

 

봉사활동 좋습니다. 그렇지만 과연 저런 봉사활동을 몇시간이나 했을까요..?

 

그리고

 

어느 나라의 현직 대통령이 다른나라 방문해서 봉사활동 하는 대통령이 어디 있습니까 ?

 

과연 저 나라 사람들은 한국의 대통령이 하루 봉사활동 했다고 좋아 할까요 ?

 

나같으면 경제협력 이라든가...  아니면 두나라에 이득이 될수 있는 방법을 논의하고 또 협력을 할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을것 인데......

 

국내에서 어디 시장골목 가서 오뎅이나 사먹고 고등어 한마리 사면

 

그걸 민생시찰이라고 하지만 물건너 해외에까지 가서..

 

꼭 저렇게 생색내야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

 

거기서도 또 " 내가 옛날에 삽질좀 해봤는데....어~

 

나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삽질보다는 곡괭이질이 좀 쉽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이명박대통령 보좌하는 비서진들도 똑 같다....삽질....

 

제발 대통령이면 대통령 답게 행동하세요....

 

 

내가 예전에 삽질좀 해봤는데...그 사람들 한테 별로 도움 안됩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얼마 남지 않은 기간 제발 정신좀 차리고 진짜로

 

국민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생각좀 했으면 좋겠다...